고용·노동
실업급여 수급자 채용시 고용 신고를 미뤄도 되나요?
신규 채용한 직원분이 한달정도 실업급여 수급기간이 남아서
한달뒤에 4대보험 신고할 수 있는지 여쭤보셨는데 이거 불법.. 이잖아요..?
최대한 배려해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신규 채용한 직원분이 한달정도 실업급여 수급기간이 남아서
한달뒤에 4대보험 신고할 수 있는지 여쭤보셨는데 이거 불법.. 이잖아요..?
최대한 배려해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