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접란을 키우는데 벌레가 생겼어요..

사진과 같이 호접란을 키우는데 아래와 같은 벌레가 생겼어요 선물받은거라 버리긴 좀 그런거 같고 이게 무슨 벌레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떻게 없에는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이럴 때 수압으로 벌레 떼어내고 물도 충분히 줘요. ㅠㅠ 아니면 칠기패라고 분필처럼 생긴 벌레퇴치제 있어요 한 번 사용해보셔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