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채택률 높음
계란 장조림이 아니고 고기만 넣은 장조림을
계란 장조림이 아니고 고기만 넣은 장조림을 반찬가게에서 샀는데요. 본죽통만한 크기인데 고기 건져먹고 나니 국물이 진짜 많이 남아서 버리기 아깝거든요. 집에 감동란이 있는데 이거 담궈놓으면 계란장처럼 될까요? 그냥 으깨서 국물이랑 비벼먹는게 더 나은 선택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계란 장조림이 아니고 고기만 넣은 장조림을 반찬가게에서 샀는데요. 본죽통만한 크기인데 고기 건져먹고 나니 국물이 진짜 많이 남아서 버리기 아깝거든요. 집에 감동란이 있는데 이거 담궈놓으면 계란장처럼 될까요? 그냥 으깨서 국물이랑 비벼먹는게 더 나은 선택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