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생분들 보통 용돈 얼마씩 받으시는지

보통 이제 중학생,고등학생분들은 용돈 얼마받으시나요? 저는 일주일에 만오천원싹 받고 할머니집 가끔 가서 5만원이나 3만원받으면 아빠가 다 주시간 하는데 여러분은 얼마나 받으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중3이고 학교는 안다니고 있어요

    한달에 20은 고정으로 받고 추가로 가끔 5에서 10정도 더 받는 것 같아용

    교통비 식비 다 용돈으로 나갑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중학생이 한달로 5~10만원 사이쯤 받고 고등학생은 한달에 10만원 이상 정도 받아요. 초등학생들은 1주일에 오천원 아니면 한달에 1~5만원 사이로 받아요. 할머니,할아버지 집 갔다가 못받는 친구들도 많아요. 용돈 받으면 초등학생은 만원 정도 중학생은 3~5만원 정도 고등학생은 6~10만원 정도 받아요

  • 저는 자기주도 학습이여서.. 저번에는 3시간 공부할때마다 하루에 5000원 이었는데요.. 아빠가 일주에 20000원으로 줄이셨어요…ㅜㅜ

  • 아마도라지렁이빨대나무로 봤을때 오즘 보통 중고딩애들은 아마도 흠..... 한 5만원에서 15만원 정도를 받지 않을거라고 사악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