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동호회 모임이 있는데 한사람이 유독 분위기를 흐리고 있어요.
동호회 모임이 있는데 한사람이 유독 분위기를 흐리고 있어요.
혼자 주도하고 이야기하고 눈치도 없어 다들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한마디 해야 할까요??? 이 사람때문에 모임에 나가기 싫어서요.
고민상담
동호회 모임이 있는데 한사람이 유독 분위기를 흐리고 있어요.
혼자 주도하고 이야기하고 눈치도 없어 다들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한마디 해야 할까요??? 이 사람때문에 모임에 나가기 싫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