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주날렵한바리스타
지금 시기에 가장 당도가 높고 맛있는 대표적인 제철 과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맛 좋은 것으로 잘 고르는 방법도 같이 알고 싶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안정된백조
수박입니다. 얼마전 제철 수박을 먹었는데 상당히 막있고 과즙이 풍부했습니다. 참외도 요즘 많이 보이고 토미토도 많이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지금 시기에 가장 맛있는 과일은 참외와 수박이 있습니다. 수박은 꼭지가 싱싱하고 줄무늬가 선명하며 수박 배꼽이 작고 들어가 있는것을 고르신다면 당도가 높은 수박을 고를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참외는 밝은 노란색이 강하고 배꼽이 작고 줄기에서 단내가 나는것이 좋습니다.
검소한왈라비269
질문의 답변을 드리자면 지금과 같은 더운시기에는 수박이 맛있는 시기인거 같아요 보통 당도가 높은 과일은 벌레들이 먼저 알고 파먹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포도나 딸기 같은것을 보면 벌레들이 붙어 있잔아요
의로운뻐꾸기46
안녕하세요
지금 시기에 가장 맛있는 제철과일은 참외와 수박입니다.
특히 참외와 수박은 하우스 작물이라 당도가 매우 높아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