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이 글의 점수를 매기고 싶다면 몇점?.

ㅡ3인칭 작가ㅡ

집을 짓네

손동작이 휘날리네

나는 소녀에게 집을 주었네

맛있는 빵고 주고

멋진 남자친구 주었네

화려한 조명도

큰 침대도 주었네.

그리고 그녀에게 말했네.

매일 또 그려줄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글을 전문적으로 알지 못하지만 일반인의 시선으로 봤을 때 점수 10점 만점에 7점 드리겠습니다.

    어떤 의도로 쓰신 건지 알겠는데 조금 더 비유적으로 표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우선 3인칭 작가 시점이 아닌 글을 쓰셨습니다.

    *3인칭 작가 시점 : 전지적 작가 시점이라고 하는 이 시점에서는 작가(서술자)가 작품 밖에 위치하여, 모든 등장인물의 심리와 행동, 그리고 숨겨진 과거와 미래까지 전지전능하게 서술하는 방식.

    그러니까 서술자가 그 서술하려는 내용에 관한 모든 걸 알고서 서술을 하고, 우리는(독자는) 그 작품 안과 관련 없는 서술자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인지하게 되지요.

    내용의 흐름 자체는 뭔가 막 인상적이거나 표현 기법, 전개 기법이 쓰이진 않았으나 그대께서 어떤 뉘앙스로 쓰려 하신 건지는 약간 느껴지므로,

    5점 만점 중에 3.8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