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고2 학생 피부 관련 질문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인데요
제가 지금 여드름이 좀 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면 얼굴에 기름이 좀 많이 생기는 편이지만, 또 얼굴에 아무 것도 안 바르면 얼굴이 많이 당깁니다. 근데 지금 제 피부 상태에서는 스킨 로션을 바르지 말고 세럼만 받으라는 조언을 화장품 가게 직원에게 받았는데 세럼과 수분 크림만 발라도 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인데요
제가 지금 여드름이 좀 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면 얼굴에 기름이 좀 많이 생기는 편이지만, 또 얼굴에 아무 것도 안 바르면 얼굴이 많이 당깁니다. 근데 지금 제 피부 상태에서는 스킨 로션을 바르지 말고 세럼만 받으라는 조언을 화장품 가게 직원에게 받았는데 세럼과 수분 크림만 발라도 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