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법인 지점 혹은 사업자단위과세 관련하여 질문입니다.
현재 법인이 새로 사무실을 이주했습니다만 해당 사무실은 사무직원들만 사용하고있습니다.
실질적인 매출은 본 사업장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만 이번에 새로 들어온 사무실을 등기에 등록한다면 지점등록을 하는것이 나을지 사업자단위과세를 신청하는 것이 나을지 문의드립니다.
세금·세무
현재 법인이 새로 사무실을 이주했습니다만 해당 사무실은 사무직원들만 사용하고있습니다.
실질적인 매출은 본 사업장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만 이번에 새로 들어온 사무실을 등기에 등록한다면 지점등록을 하는것이 나을지 사업자단위과세를 신청하는 것이 나을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