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굉장한콘도르12
잠을 자기 전에 꿀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아무래도 더운 여름날에는 잠을 설치거나 수면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에 자기 전 따뜻한 꿀물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주무시기 전 소량의 꿀물을 따듯하게 드시면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며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분 과다 섭취는 오히려 각성을 유발하며 15ml 이내로 제한하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