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초콜릿 성분 분석 결과, 건강에 괜찮을까요?
최근에 초콜릿을 하나 샀는데 성분표를 보니 뭔가 좀 복잡해서요... 제가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 꼼꼼하게 확인하고 싶은데, 이 초콜릿이 제 건강에 괜찮을지 전문가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성분표를 자세히 적어 드릴 테니 한번 봐주시고,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는지, 그리고 하루에 얼마나 먹는 것이 적당한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당류 함량이 좀 높은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ㅠㅠ... 자세한 분석과 함께 조언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성분 표 내에 당 함량을 확인하시고 탄수화물함량에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면
혈당 급상승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과도한 섭취를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성분표 보여주세요
그전에 일반적으로 최근에 초콜릿은 당류 함량이 거의 없는것들이 많아요
대부분 초콜릿이 쓰기 때문에 거기에 당을 넣는데 최근에는 당알콜을 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