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자동차 운전시 보행시호에 운행법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보행신호인데 사람이 없어요
그냥 진입하여 주행시 경찰이 잡았다
그러면 벌금을 물어야 하나요?
사람이 있건 없건 무조건 멈추야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보행신호인데 사람이 없어요
그냥 진입하여 주행시 경찰이 잡았다
그러면 벌금을 물어야 하나요?
사람이 있건 없건 무조건 멈추야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