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빨간레아262

빨간레아262

24.06.10

아침에 출근하면서 빈속에 먹는 아메리카노 괜찮나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빈속에 먹는 아메리카노 괜찮나요? 습관적으로 아침에 빈속에 마시고있는데 괜찮은지궁금합니다 안먹으면 잠이안깨서마십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6.10

    아니요 빈속에 아메리카노는 너무 안좋아요. 위장장애를 유발하고 역류성 식도염도 일으킬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어요 꼭 공복에 드시지마세요!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2,938명 투표 중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3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고용·노동

    "일 못하는 직원, 당장 내보낼 수 있을까요?"

    손인도 노무사 프로필 사진

    손인도 노무사

    1

    0

    385

    "일 못하는 직원, 당장 내보낼 수 있을까요?"

  • 심리상담

    잘 버티고 있는데, 왜 마음은 비어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5

    0

    330

    잘 버티고 있는데, 왜 마음은 비어갈까요

  • 세금·세무

    [양도소득세] 건물 양도과정에서 임차인들에게 지급한 권리금, 시설비 등이 명도비용에 해당하는지(해당함)

    문용현 세무사 프로필 사진

    문용현 세무사

    2

    0

    130

    [양도소득세] 건물 양도과정에서 임차인들에게 지급한 권리금, 시설비 등이 명도비용에 해당하는지(해당함)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빈속에 아메리카노 먹어도 괜찮나요?

  • 아침에 빈속에 마시는 커피 괜찮을까요?

  • 아침 공복에 아메리카노 괜찮나요?

  • 아침 빈속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괜찮을까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