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달달한 너구리
달달한 너구리22.12.13
다이어트 질문 있습니다. 식단조절+턱걸이
살을 빼려고 하는데 식단조절 + 턱걸이 하려고 합니다.
아침 점심은 평범하게 먹고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줄여서 적당히 식단 조절을 하고
근력운동만 해서 몸을 좀 만들려고 하는데요.
체중은 식단으로만 조절하고
근력운동으로 몸을 키우는데 괜찮을까요?
180에 90kg 입니다.
(턱걸이로만으로도 살이 조금 빠지긴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턱걸이만으로도 체중감량이 충분히 나타날수있으며,
가급적 아침식사를 드시지 않음으로써 간헐적단식도 함께 병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