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살이 너무 안쪄서 스트레스네요
최근에 pt운동을 받으면서 살도 찌울려고 아침점심저녁 챙겨먹고
점심 먹기 전후로 사이사이에 떡이나 간식도 챙겨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먹고 운동후 꼭 야식을 챙겨먹고 자는데
먹을때는 잠깐잠깐 찌다가도 다음날 아침되면 다시 살이 빠져있어요
한달넘게 계속 반복되니 조금 지치네요
진짜 토할만큼 먹어야만 살이 찌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체중을 늘리려면 결국 더 먹어야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정크푸드를 피하고 영양분과 칼로리 함량이 높은 음식을 먹는 것이다. 체중을 늘려주면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다양한 영양분을 제공하는 음식들은 다양하게 있다. 하루에 세 끼 이상을 먹도록 하자. 5끼 이상이 적절하다. 다만 5끼는 간식을 포함한 것이다. 모든 식사가 균형이 잘 맞아야 한다. 매끼 탄수화물과 불포화 지방, 단백질 세 가지 영양분이 다 포함되어야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된다. 건강한 음식을 식단에 포함시키면서 식사를 더 자주 하려고 하면 식비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 따라서 새 식단을 도입하기 전에 미리 예산을 짜고 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