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 진짜 회사에서 조직적으로 괴롭히는데 죽겠네요.
조직적으로 괴롭히는 애들때문에 죽겠네요. 병싄들이라 하는건 다보이고 자리지킬라고 아주 쌩쇼를 합니다. 초등학생 장난이나 치고 나이처먹은 뱁새들이 챙피하지도 않은가봐요 진짜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조직적으로 괴롭히는 애들때문에 죽겠네요. 병싄들이라 하는건 다보이고 자리지킬라고 아주 쌩쇼를 합니다. 초등학생 장난이나 치고 나이처먹은 뱁새들이 챙피하지도 않은가봐요 진짜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