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불법음란물사이트를 신고하기위해 시청과 캡쳐
안녕하세요 최근 제가 들어간 불법음란물사이트가 최근에 수사한다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근데 이게 불촬물과 몰카등등 있어서 신고를 하기위해서 시청,그리고 캡쳐를 한 상태입니다 근데 이게 시청과 사진 가지고 있으면 법적 문제가 된다고 해서 캡쳐본을 지운상태고 사이버 수사대에 이미 제보 한 상태입니다 저는 처벌 받을까요? 아님 이사실을 자수를 해서 사실대로 말할까요?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안녕하세요 최근 제가 들어간 불법음란물사이트가 최근에 수사한다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근데 이게 불촬물과 몰카등등 있어서 신고를 하기위해서 시청,그리고 캡쳐를 한 상태입니다 근데 이게 시청과 사진 가지고 있으면 법적 문제가 된다고 해서 캡쳐본을 지운상태고 사이버 수사대에 이미 제보 한 상태입니다 저는 처벌 받을까요? 아님 이사실을 자수를 해서 사실대로 말할까요?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