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완벽히정많은베이글
채택률 높음
다들 좋아하는 음식류 있어? 한식, 중식, 양식 중에서나 아님 메뉴?
난 기본족으로 한식은 다 좋아하는데
특히 찌개류를 젤 좋아하는 것 같아.
국없으면 밥을 못 먹겠어.
찌개류 중에 대표적인 김치찌개랑 된장찌개는 당연히 좋아해. 근데 청국장은 못 먹겠어.
그리고 제육도 좋아하고 요즘 갈비찜도 좋드라.
또 김치요리도 왠만하면 다 좋아해.
아 그리고 미역국. 미역국도 요즘 맛있는 거 같아.
음…그리고 생선구이!!
이젠 생각 안난다. 다들 좋아하는 음식이 뭐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