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아하는 음식류 있어? 한식, 중식, 양식 중에서나 아님 메뉴?

난 기본족으로 한식은 다 좋아하는데

특히 찌개류를 젤 좋아하는 것 같아.

국없으면 밥을 못 먹겠어.

찌개류 중에 대표적인 김치찌개랑 된장찌개는 당연히 좋아해. 근데 청국장은 못 먹겠어.

그리고 제육도 좋아하고 요즘 갈비찜도 좋드라.

또 김치요리도 왠만하면 다 좋아해.

아 그리고 미역국. 미역국도 요즘 맛있는 거 같아.

음…그리고 생선구이!!

이젠 생각 안난다. 다들 좋아하는 음식이 뭐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한식을 가장 좋아해요.

    님처럼 찌개나 국도 엄청 좋아하고요.

    삼겹살이나 갈비는 진리죠!!^^

    가끔 중식이나 일식. 양식도 먹지만

    결국 제일 좋은 건 요리법도 다양하고.

    영양도 만점이고. 퓨전도 가장 다양하게 접목할 수 있는 한식이 좋더라고요.

    빵만 먹기에도. 면만 먹기에도. 고기만 먹기에도. 생선만 먹기에도 물리고. 이상한 식감도 있고. 질리기도 하지만....

    한식은 먹고 싶은 요리나 날씨에 따라. 기분에 따라 골라먹기에도 편하고 물리지도 않잖아요.

    나물. 국. 찌개. 밥(현미. 잡곡. 흑미. 쌀....등등)

    잡채에 갈비. 비빔밥 등 너무나도 다양해서 한국에서 태어나

    한식을 주 메뉴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자라면서 보니까 큰 복이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여? 갠적으로 최애 메뉴가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그 동안 부모의 반대에 부딪쳐 잘 먹어본 적이 없어서 그렇죠. 하지만 요즘은 그냥 치즈로만 토핑된 피자도 좋아했고 했지만 요즘은 야채도 같이 든 피자를 더 좋아하거든요.

  • 저는 일식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그중에서도 초밥이랑 라멘? 양식은 먹다보면 느끼한데 일식은 막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에 제일 좋은거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