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전희망적인버드나무
채택률 높음
애인이랑 애정 표현이 다를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현 애인이랑 저랑 애정표현 방식이 많이 다르고 심지어 애인은 힘든 가정사 때문에 애정표현을 잘 못하는 편이에요. 저는 사랑은 계산적이지 않고 지금은 제가 더 좋아하니까 그냥 제가 더 많이 표현하는 편인데 이게 오래 가면 지칠까봐 걱정이돼요. 근데 가정사 때문에 사람을 쉬게 믿지 못 하고 표현이 많이 서툰 애인한테 어떻게 해주면 도엄이 될까요?
고민상담
완전희망적인버드나무
현 애인이랑 저랑 애정표현 방식이 많이 다르고 심지어 애인은 힘든 가정사 때문에 애정표현을 잘 못하는 편이에요. 저는 사랑은 계산적이지 않고 지금은 제가 더 좋아하니까 그냥 제가 더 많이 표현하는 편인데 이게 오래 가면 지칠까봐 걱정이돼요. 근데 가정사 때문에 사람을 쉬게 믿지 못 하고 표현이 많이 서툰 애인한테 어떻게 해주면 도엄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