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우아한공작새147
계란 후라이를 두개이상 먹는것은 영양에 별도움이 안되나요?
"하루에 계란후라이는 두개를 먹는게 적당하다. 그이상은 먹어도 소용이 없다. 3개나 4개나 똑같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맞는말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성인을 기준으로 해서 하루에 계란의 권장량은 대략 2~3개 정도 입니다.
그 정도가 적당하고 더 이상 섭취하시면 영양이 축적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