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트리싹정,소하자임 같이 복용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만성위염과 역류성식도염 때문에 평소 소화불량과 속쓰림이 잦은 편입니다. 내과 처방약인 펙수클루정40mg을 쭉 먹다가 현재는 아침 필요시에만 복용중인데 급할땐 트리싹정과 소하자임,닥터베아제 같은 소화제도 복용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속이 많이 안좋을땐 트리싹정,소화제를 같이 복용 해도 괜찮나요? 괜찮다면 몇시간 간격을 두고 먹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동광알긴산나트륨액도 가끔 복용 하는데, 이 약도 같이 복용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