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힘찬에뮤32
외화통장 입출금마다 외국환중개 환율로 계산하여 외환차손익 반영하면 년말에 따로 평가 안해도 된다는데 맞나요?기준을 모르겠네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사실상 상장법인이 아니라면 연도말에 외화차손익을 인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식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관계 없습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