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사춘기가 시작된 아이때문에 딸바보 아빠는 서운합니다
늘 아빠 좋아하면서 퇴근을 기다리고 안기고 뽀뽀해주던 딸이 이제 제 방에서 혼자 있기를 좋아하고 애정표현도 잘 하지 않습니다. 사춘기가 시작되나보다 생각하지만 서운해지는 마음입니다.
아빠로서 이 시기에 어떻게 딸아이를 대해야 할까요?
육아
늘 아빠 좋아하면서 퇴근을 기다리고 안기고 뽀뽀해주던 딸이 이제 제 방에서 혼자 있기를 좋아하고 애정표현도 잘 하지 않습니다. 사춘기가 시작되나보다 생각하지만 서운해지는 마음입니다.
아빠로서 이 시기에 어떻게 딸아이를 대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