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환절기에 꼭 비염증상이 오는데요 불치병인가요?
감기한번 걸리지않는 체질인데요 이때만되면 코감기 비슷한 증상이 생기는데 아무래도 비염같은데 비염은 누구나 다 있는 질환인가요?약을 안먹어도 괜찮아졌다 나빠졌다 반복해서 굳이 치료받을 필요가있을까요?예방법이라든가 방법은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감기한번 걸리지않는 체질인데요 이때만되면 코감기 비슷한 증상이 생기는데 아무래도 비염같은데 비염은 누구나 다 있는 질환인가요?약을 안먹어도 괜찮아졌다 나빠졌다 반복해서 굳이 치료받을 필요가있을까요?예방법이라든가 방법은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