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운동하는돼지
체지방 감소 진짜 유산소뿐인가요?
식단을 아무리 해도 체지방이 줄어들 지도 않고 그냥 양만 계속 늘어나기만 합니다 균형적인 식사가 답일까요?
6개월 정도 진행 했는데 체지방이 많이 안 줄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식단도 중요하지만 유산소운동과 근육 운동을 번갈아가면서 하셔야 체지방이 많이 빠지게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체지방 감소를 하려면은 식단도중요하지만 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꾸준한 운동과 항상 규칙적이고 균형있는 식사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