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제철 재료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아침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제철 재료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아침 식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계절에 맞는 신선한 채소나 과일을 활용한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아침 식사 메뉴 추천해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제철과일 샐러드와 채소 스크럼블을 추천드려요
제철 과일은 요거트와 함꼐 드시면 좋을 것 같고요
채소 스크램블은 계란 및 시금치와 토마토 넣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철과일을 활용한 요거트볼을 추천드립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제철 재료를 활용한 간단한 아침 식사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봄: 시금치 오믈렛 - 신선한 시금치와 달걀로 만든 오믈렛
2. 여름: 토마토와 오이 샐러드 - 신선한 토마토와 오이를 올리브유와 레몬즙으로 간단하게 버무린 샐러드
3. 가을: 사과와 요거트 - 얇게 썬 사과와 플레인 요거트를 함께 먹는 간식
4. 겨울: 배추된장국 - 배추와 된장을 넣어 간단하게 만든 국
이렇게 제철 재료를 활용하면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