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제 지방대 입학해서 새내기인데 자퇴

지방대에 다니는데 부모님은 공부 열심히 해서 대학교를 바꾸시길 바라고 저는 공부와는 진짜 안맞는 것 같은데 이거 학교를 계속 다녀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생의 길은 대학 간판만 있는 게 아닙니다

    무작정 자퇴하기 보다는 우선 휴학을 하고, 평소에 관심 있던 분야의

    기술이나 실무를 짧게라도 경험해 보세요

    내가 몸으로 부딪쳐서 돈을 벌 수 있는 재능을 먼저 발견 한 뒤에

    부모님을 설득해도 늦지 않습니다

    내 인생의 주인은 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