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정해진 근무시간을 넘겼을때 불이익이 있나요?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는회사입니다
월말에 업무가 몰려 야근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을 하는데 잦은 야근으로 52시간을 넘겨서 근무하게 될 경우 회사가 받을 불이익이 있나요?
혹시 있다면 그로인해 제가 피해를 볼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는회사입니다
월말에 업무가 몰려 야근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을 하는데 잦은 야근으로 52시간을 넘겨서 근무하게 될 경우 회사가 받을 불이익이 있나요?
혹시 있다면 그로인해 제가 피해를 볼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