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암성 통증이 1단계 진통제 먹고도 안잡히고 너무 아프네요 ㅜㅜ2단계 진통제 받으러 대학병원 응급실 가야 될까요?ㅜㅜ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암성통증으로 처방 받은 약이 타이레놀인데 2알 먹고 판피린까지 먹어도 너무 아픈데 아직 주치의 선생님 뵙기 까지 몇일 남았는데 2단계 진통제 받으러 응급실이라도 가야 될까요?ㅜㅜ 어떻하면 좋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암성통증으로 처방 받은 약이 타이레놀인데 2알 먹고 판피린까지 먹어도 너무 아픈데 아직 주치의 선생님 뵙기 까지 몇일 남았는데 2단계 진통제 받으러 응급실이라도 가야 될까요?ㅜㅜ 어떻하면 좋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