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 남자친구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남성분들 알려주세요

만난건 반년정도 된 전남친이 있습니다 헤어진지는 3개월이 좀 안됐어요 헤어졌을때 너무 슬프고 안좋게 헤어졌어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제가 숨겨왔던 비밀을 들키기도 했고 어쩔수없이 서로 헤어지게 돼었습니다 그런데 헤어지고 난 뒤에 제가 그사람만

몰래 멀티프로필로 해놓고 카톡에 그사람이 제 프로필을 몇번 확인했는지를 볼수있게 해놨어요

(상대는 제가 볼수있은지를 몰라요)

그런데 그 사람이 2일이나 3일에 한번꼴로 제 프로필을 4번이상씩 꼭 보는거에요

정말 많을때는 15번정도로 그리고 저를 3주에 한번꼴로 차단했다가 5일정도 뒤에 또 풀었다가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도대체 무슨심리인지 이해가 안가서 제가 연락을 보냈습니다 내용은 사진을 봐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계속 일상을 보내다가 새벽에 제가 자는사이에 연락을 하고 지우는걸 3번이나 반복했어요 어떤걸 보낸건지는 도저히 모르겠어요.. 저한테미련이 있는걸까요..? 아니면 그냥 이상한애인걸까요 그리고 저는 미련은 남아있는 상태이긴해요 그리고 저와 전 남자는 20대 초반입니다 그렇다고 먼저 연락을 보낼생각은 없어요 그냥 심리가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저분이 자꾸 저러시는 것을 보니까 질문자님에 대해서 그리워하는 마음 또는 아쉬워하는 마음이 강하게 남아서 저러는 것 같습니다...

  • 저는 남자는 아니지만,,카톡이나 질문에 써주신 거 보면,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보니까 전남친분도 마음이 복잡미묘한 거 아닐까요. 어쩔 줄 모르는 것 같아요. 차단을 했다가 또 풀었다가. 무슨 마음이 들어서 메시지도 보냈다가 지웠다가 하는 게…잊어야지 싶다가도 또 생각나고 뭐 그런 거 아닐까요. 무슨 마음이 들든 대쪽같이 결정못하는 그런?

  • 이또한 지나가리 입니다

    남자친구분 미련이 가득한거 같네요 미련은 있으나 먼저 연락하기에는 존심이 상하고 왔다리 갔다리 하는 상태네요

    글쓴이님도 미련 있으니 그냥 먼저 다가가세요 그래야 다시 만나죠 진정성 있게 상대방에게 물어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