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 남자친구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남성분들 알려주세요
만난건 반년정도 된 전남친이 있습니다 헤어진지는 3개월이 좀 안됐어요 헤어졌을때 너무 슬프고 안좋게 헤어졌어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제가 숨겨왔던 비밀을 들키기도 했고 어쩔수없이 서로 헤어지게 돼었습니다 그런데 헤어지고 난 뒤에 제가 그사람만
몰래 멀티프로필로 해놓고 카톡에 그사람이 제 프로필을 몇번 확인했는지를 볼수있게 해놨어요
(상대는 제가 볼수있은지를 몰라요)
그런데 그 사람이 2일이나 3일에 한번꼴로 제 프로필을 4번이상씩 꼭 보는거에요
정말 많을때는 15번정도로 그리고 저를 3주에 한번꼴로 차단했다가 5일정도 뒤에 또 풀었다가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도대체 무슨심리인지 이해가 안가서 제가 연락을 보냈습니다 내용은 사진을 봐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계속 일상을 보내다가 새벽에 제가 자는사이에 연락을 하고 지우는걸 3번이나 반복했어요 어떤걸 보낸건지는 도저히 모르겠어요.. 저한테미련이 있는걸까요..? 아니면 그냥 이상한애인걸까요 그리고 저는 미련은 남아있는 상태이긴해요 그리고 저와 전 남자는 20대 초반입니다 그렇다고 먼저 연락을 보낼생각은 없어요 그냥 심리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