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학색 남자 생식기 발기하면 자동으로 까져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6
중3 포경 안한 남학생인데요 표피를 깐적은 한두번 있는데 완전히 깐 그 상태에서 발기를 하니 좀 아픈거 같아요. 여러번 까바야하는건지 원래 발기하면 자동으로 까지는건지 모르겟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6
중3 포경 안한 남학생인데요 표피를 깐적은 한두번 있는데 완전히 깐 그 상태에서 발기를 하니 좀 아픈거 같아요. 여러번 까바야하는건지 원래 발기하면 자동으로 까지는건지 모르겟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