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비인후과에서개방형이관증증상이라하는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63
귀에서 수시로 숨을쉴때 떨리면서웅하고소리가나는데요이럴때숨시좀차고하는데요
가만희 누워있으면 괜찷아지고 반복되고해서
이비인후과에서검진을했는데요
개방형이관증이라고해서2주약을제조해서
1주정도 약을복용하는데요차도가없고 웅할때 숨이좀차는거같은데요 다시진료를받아야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63
귀에서 수시로 숨을쉴때 떨리면서웅하고소리가나는데요이럴때숨시좀차고하는데요
가만희 누워있으면 괜찷아지고 반복되고해서
이비인후과에서검진을했는데요
개방형이관증이라고해서2주약을제조해서
1주정도 약을복용하는데요차도가없고 웅할때 숨이좀차는거같은데요 다시진료를받아야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