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놀라운침팬지20
놀라운침팬지2022.08.18
헬스보충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요즘 헬스를 시작했는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단백질 보충제가 나을지 아니면 닭가슴살을 먹는게 나을지 문의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격적인 측면뿐 아니라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단백질 보충제가 더 낫습니다.
닭가슴살의 경우 갈비맛, 매운맛 등을 먹게되면 나트륨을 많이 먹게되서 오히려 근육의 성장에 방해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