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계약대출은 언제까지 완납하는 것이 좋은가요?
보험계약대출을 받을려고 하는데,
기간은 명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자는 하루에 몇백원씩 부과가 되는데,
이자는 충당할 수 있습니다.
해지하기 직전에만 원급을 완납하는 것이 나은가요?
아니면 빨리 1~2년안에 갚는 것이 나은가요?
보험
보험계약대출을 받을려고 하는데,
기간은 명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자는 하루에 몇백원씩 부과가 되는데,
이자는 충당할 수 있습니다.
해지하기 직전에만 원급을 완납하는 것이 나은가요?
아니면 빨리 1~2년안에 갚는 것이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