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부동산투자 관점에서 볼때 결혼하고 혼인신고를 늦게하는게 좋은건가요?

부동산투자 관점에서 볼때 결혼하고 혼인신고를 늦게하는게 좋은건가요?

혼인신고를 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서 정부혜택받는게

소득기준에 따라서 틀려서 그런건지도 궁금합니다

간단하게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입니다.

      분양 특별공급 측면에서 접근해 보시기 바랍니다. 옛날에는 신혼 특별공급을 받으려면 자녀도 있어야 되고, 소득도 만족해야 하고, 결혼후 5년 이내인가 하는 조건등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현재는 신혼 특별공급에 조건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신혼 특별공급 측면과 정부 혜택 등에서 혜택을 받으려면 혼인신고를 안 하는것 보다 , 순리대로 하는게 훨씬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