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보험
미소천사
75세 실비상해있는데 이걸 착한실비로전환가능하나요? 설계사들은 안된다고하고 또질병은 유병자로만 가입하라고하네요 부담보들어가서 금액이 훨씬 비싸다고하는데 월10만이넘어가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효상 보험전문가
kb손해.신한.NH
∙
안녕하세요. 문효상 보험전문가입니다.
75세 이상이 되시면 실비 보험료가 우선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아마 실버실비나 (노인실비) 나 유병자용 실비로 밖에 할 수가 없으실 꺼에요~
일반 실비보다 당연히 가격은 좀 나갑니다..
75세 이상이시면.. 당연히 위험률도 높기 때문에..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