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가를 전세주고 월세로 갈까 합니다
아파트 분양 당첨되어 현제 보유의무(2년)로 1년 정도 거주중이고 비과세 해택 보려고
거주하며 주택담보대출 이자및원금을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자부담과 교육비 증가로 현제 살고있는 집을 전세로 주고 전세받은금액으로 월세및 애들교육비 하려합니다
추후 2년후에 매도 하고 전세로 전환하려하는데 어떨지 의견 여쭙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아파트 분양 당첨되어 현제 보유의무(2년)로 1년 정도 거주중이고 비과세 해택 보려고
거주하며 주택담보대출 이자및원금을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자부담과 교육비 증가로 현제 살고있는 집을 전세로 주고 전세받은금액으로 월세및 애들교육비 하려합니다
추후 2년후에 매도 하고 전세로 전환하려하는데 어떨지 의견 여쭙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