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우울증 무기력증 관련 존재감이 낮아 질때
어느 순간부터 관심이 있던 것에 대해 운동 , 놀이등, 전혀 흥미가 가지 않고 왜살아야 하지 하면서 그냥 사는게
무의미하다는 생각이 들거나 하는데 왜그런지 모르곘어요 ㅜㅜ
약을 먹어야 하나요 ㅜㅜ 나이가 들면서 점점 현실과 맞닥들이면서 점점 내존재가 작아 보이네요
다른분들은 이런적이 없나요? 이런적이 있다면 어떻게 극복했는지도 알고 싶네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느 순간부터 관심이 있던 것에 대해 운동 , 놀이등, 전혀 흥미가 가지 않고 왜살아야 하지 하면서 그냥 사는게
무의미하다는 생각이 들거나 하는데 왜그런지 모르곘어요 ㅜㅜ
약을 먹어야 하나요 ㅜㅜ 나이가 들면서 점점 현실과 맞닥들이면서 점점 내존재가 작아 보이네요
다른분들은 이런적이 없나요? 이런적이 있다면 어떻게 극복했는지도 알고 싶네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