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채택률 높음
가끔씩은 내가 사는게 의미가 없구나. 죽어도 괞찬을껏같다.
가끔씩은 내가 왜 살고있지? 이렇게 죽으면 편안해 지지 읺을까? 나만 이런가? 그래서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다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혹시
우울증 초기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가끔씩은 내가 왜 살고있지? 이렇게 죽으면 편안해 지지 읺을까? 나만 이런가? 그래서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다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혹시
우울증 초기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