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기 키 성장에 도움되는 식단이 궁금해요
3세 아이를 키우고 있어요~
아기가 또래보다 작은 키를 가져서 조금 고민입니다
아기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여러가지 식단들이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기의 키 성장에는 단백질(달걀, 살코기, 생선), 칼슘(우유, 치즈, 멸치), 비타민D(연어, 버섯), 아연(견과, 콩류)이 중요하겠습니다.
균형 잡힌 세 끼와 간식, 충분한 물 섭취와 수면이 함께 뒷받침이 되어야 성장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