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아하는 캐릭터 있으신가요??

저는 귀여운 캐릭터 좋아하는데, 먼작귀, 가나디, 안경만두 이런 거 좋아해요 ㅎㅎ 여러분들은 다들 무슨 캐릭터 좋아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귀멸의 칼말 무이치로 기유 도리벤의 마이키 스파이 패밀리의 아냐 등등 애니 캐릭터가 너무 좋는것 같아요! 체인소맨의 천사 아키 덴지 포치타도 좋아해여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캐릭터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익숙한 캐릭터가 귀엽더라고요. 포켓몬스터에서 나오는 캐릭터들도 다양하고 귀엽더라고요

  • 주술회전에 나오는 고죠,스쿠나 그리고 스파이 패밀리에 나오는 아냐 롤 챔피언으로는 야스오 사일러스 제드 아칼리 이즈리얼 세트가 생각나네요

  • 저는 짱구좋아합니다!

    작고 얼굴이 동글동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20대가 된 지금도 끊을 수가 없네요..

  • 저는 요즘 산리오에 포차코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귀여우면서 순수해보이고 착해보이고 귀엽더군요. 볼때마다 힐링되는 느낌을 받아서 집에도 포차코 캐릭터가 많습니다. 

  • 안뇽하세요 저는 하치와레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맨날 피규어나 인형 같은 것 구경하고 한 달에 한두 개씩 사모으는 취미도 있어용 산리오 중에서는 포차코를 제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