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늘신선한마법사
저는 귀여운 캐릭터 좋아하는데, 먼작귀, 가나디, 안경만두 이런 거 좋아해요 ㅎㅎ 여러분들은 다들 무슨 캐릭터 좋아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조아
저는 귀멸의 칼말 무이치로 기유 도리벤의 마이키 스파이 패밀리의 아냐 등등 애니 캐릭터가 너무 좋는것 같아요! 체인소맨의 천사 아키 덴지 포치타도 좋아해여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은근히유명한짜장면
저는 캐릭터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익숙한 캐릭터가 귀엽더라고요. 포켓몬스터에서 나오는 캐릭터들도 다양하고 귀엽더라고요
어쩐지따뜻한왈라비
주술회전에 나오는 고죠,스쿠나 그리고 스파이 패밀리에 나오는 아냐 롤 챔피언으로는 야스오 사일러스 제드 아칼리 이즈리얼 세트가 생각나네요
딸기찹쌀떡
저는 짱구좋아합니다!
작고 얼굴이 동글동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20대가 된 지금도 끊을 수가 없네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요즘 산리오에 포차코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귀여우면서 순수해보이고 착해보이고 귀엽더군요. 볼때마다 힐링되는 느낌을 받아서 집에도 포차코 캐릭터가 많습니다.
압도적으로고무적인팥죽
안뇽하세요 저는 하치와레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맨날 피규어나 인형 같은 것 구경하고 한 달에 한두 개씩 사모으는 취미도 있어용 산리오 중에서는 포차코를 제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