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최민희 축의금 의혹 수사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활달한날쥐43
저희아이가 기존아이들보다 몸무게가많이나가는데요
지금초등학교 6학년에다니는학생인데요 ᆢ김치를안먹고 치킨ㆍ피자를좋아해서 다른학생들과비교해서 몸무게가많이나가는데 어떻게식단을관릿해야하는지 궁금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어떤 음식을 먹이기 보다는 지금 먹는것을 서서히 줄이시는것이 첫번재 인것 같습니다.
먹는것은 그 다음이라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