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오늘 멕시코전 콜키퍼가 잘못한거에요 수비수가 잘못한거에요?

오늘 멕시코전 콜키퍼가 잘못한거에요 수비수가 잘못한거에요? 오늘 멕시코전 경기력만 보면 우리가 우세한거 같은데 너무 아쉽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둘다 잘못이긴한데 굳이 뭐가 더 잘못인가를 따지면 골키퍼의 잘못 같아요. 당시 상황을 한번 더 보니까 공이 바로 이기혁 선수 앞으로 높게 떳다가 떨어지는 상황이었는데 김승규 골키퍼가 달려와서 점프까지 하면서 잡으려고 하다보니 그런 사단이 났네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멕시코전에서 나온 수비수와 골기퍼가 부딪쳐 공을 놓친 실수는 따지자면 골기퍼의 잘못입니다.

    못잡을 것 같으면 차라리 펀칭을 했어야 하는데 공을 놓친 실수가 치명적이었죠.

  • 두 선수 모두 실수를 했지만 저는 골키퍼의 실수가 좀 더 크다고 봅니다. 잡기 보다는 펀칭을 하는 것이 더 나았다고 생각하고 아무래도 아쉬움이 남는 장면이기는 합니다. 

  • 이 케이스의 경우에는 골키퍼도 잘못했고 수비수도 잘못을 했지만 골키퍼의 실수가 조금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골키퍼가 공중에서 공을 놓친게 더 큰 잘못으로 판단됩니다.

  • 솔까저는 키퍼가 공울놓쳐서 진거라고 샹각햐요 김승규대신 조현우거햤우면 됐눈데 근대나룸 잘햤어요 본선갈수있겠죠?

    파이팅!

  • 결과적으로 보면 골키퍼의 실수입니다

    수비수는 잘못이 없습니다

    그래서 김승규 선수도

    본인 실책이라 인터뷰도 했습니다

    골키퍼가 골문을 비우고 나왔을 때는

    확실하게 잡든지 아니면 펀칭을 해서 쳐내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