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그윽한퓨마159
오늘 멕시코전 콜키퍼가 잘못한거에요 수비수가 잘못한거에요? 오늘 멕시코전 경기력만 보면 우리가 우세한거 같은데 너무 아쉽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평한관수리81
둘다 잘못이긴한데 굳이 뭐가 더 잘못인가를 따지면 골키퍼의 잘못 같아요. 당시 상황을 한번 더 보니까 공이 바로 이기혁 선수 앞으로 높게 떳다가 떨어지는 상황이었는데 김승규 골키퍼가 달려와서 점프까지 하면서 잡으려고 하다보니 그런 사단이 났네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멕시코전에서 나온 수비수와 골기퍼가 부딪쳐 공을 놓친 실수는 따지자면 골기퍼의 잘못입니다.
못잡을 것 같으면 차라리 펀칭을 했어야 하는데 공을 놓친 실수가 치명적이었죠.
삐닥한파리23
두 선수 모두 실수를 했지만 저는 골키퍼의 실수가 좀 더 크다고 봅니다. 잡기 보다는 펀칭을 하는 것이 더 나았다고 생각하고 아무래도 아쉬움이 남는 장면이기는 합니다.
관대한쿠스쿠스64
이 케이스의 경우에는 골키퍼도 잘못했고 수비수도 잘못을 했지만 골키퍼의 실수가 조금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골키퍼가 공중에서 공을 놓친게 더 큰 잘못으로 판단됩니다.
그래도쾌적한마멋
솔까저는 키퍼가 공울놓쳐서 진거라고 샹각햐요 김승규대신 조현우거햤우면 됐눈데 근대나룸 잘햤어요 본선갈수있겠죠?
파이팅!
즐거운가오리188
결과적으로 보면 골키퍼의 실수입니다
수비수는 잘못이 없습니다
그래서 김승규 선수도
본인 실책이라 인터뷰도 했습니다
골키퍼가 골문을 비우고 나왔을 때는
확실하게 잡든지 아니면 펀칭을 해서 쳐내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