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싼바지

똥싼바지

채택률 높음

오늘 멕시코전에서 졌는데 어떻게 평가하세요

아쉽게 저희 수비와 골키퍼 실수로 진 것 같습니다. 너무 아쉬운 경기긴 한데 이 경기를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너무 아쉽네요. 봐도 봐도 아쉽네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경기력자체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은 하지만 골키퍼와 수비수의 실수가 솔직히 너무 치명적이라서

    거기부터 경기의 분위기가 넘어가게 되어서 골을 넣을 수 있는 상황들이 많았지만

    아쉽게도 넣지 못하고 패배로 남게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남은 경기도 잘 이겨내서 꼭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질문자님께서는 멕시코와의 경기에서의 패배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셔서 질문주셨군요

    예 뭐.. 안타까운 패배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의 골키퍼와 수비수의 실수가 있었다지만 상대적 약팀이 어느팀인가 물어보면 우리나라라고 할수있으니까요 홈그라운드효과도 좀 있을테니..

    남은 경기에도 더욱 힘내서 올라가면 좋겠네요

  • 아.. 정말 실수만 아니었으면 이길만한 경기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서 기분이 좋네요.

    남은 3차전 남아공전 잘 준비했으면 좋곘습니다.

  • 경기력을 가지고 뭐라 하기엔

    열심히 하드라구요

    막판에 공격수들 집어넣고 계속 해도 골망

    다 피해가는거 보고 정말 보기 짠하드라구여

  • 너무 아쉬운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멕시코가 잘했다기 보다는 우리나라가 어이없는 실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뛰어준 우리나라 대표팀 힘을대서 남아공을 이기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게임 입니다.

  • 저도 너무너무 아쉬운 거 같습니다. 경기 내용도 그 하나의 실수로 경기 자체가 패배로 갔다는 것이 더 아쉬움으로 남는 거 같고 그래도 어짜피 진 거 남아공 경기는 잘 이겨서 조2위로 진출했으면 합니다. 

  • 홈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속에서 한다는 건 절대 쉽지 않을 겁니다. 특히, 멕시코는 고지대라서 그곳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절대 유리한 건 사실이지요. 실수로 골 먹은 건 아쉽지만 나름 선전했다고 봅니다~ 이제 멕시코 만날 일이 없으니 다행입니다. 

  • 월드컵 경기 오늘 처음 봤는데 저는 경기하는 줄도 몰랐습니다 그만큼 기대도 안 했고 관심도 별로 없습니다 해외에서 뛰는 사람 몇 명 빼면 저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