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똥싼바지
아쉽게 저희 수비와 골키퍼 실수로 진 것 같습니다. 너무 아쉬운 경기긴 한데 이 경기를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너무 아쉽네요. 봐도 봐도 아쉽네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경기력자체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은 하지만 골키퍼와 수비수의 실수가 솔직히 너무 치명적이라서
거기부터 경기의 분위기가 넘어가게 되어서 골을 넣을 수 있는 상황들이 많았지만
아쉽게도 넣지 못하고 패배로 남게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남은 경기도 잘 이겨내서 꼭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멍뭉밍
질문자님께서는 멕시코와의 경기에서의 패배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셔서 질문주셨군요
예 뭐.. 안타까운 패배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의 골키퍼와 수비수의 실수가 있었다지만 상대적 약팀이 어느팀인가 물어보면 우리나라라고 할수있으니까요 홈그라운드효과도 좀 있을테니..
남은 경기에도 더욱 힘내서 올라가면 좋겠네요
공손한거북이
아.. 정말 실수만 아니었으면 이길만한 경기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서 기분이 좋네요.
남은 3차전 남아공전 잘 준비했으면 좋곘습니다.
이미자유로운친구
경기력을 가지고 뭐라 하기엔
열심히 하드라구요
막판에 공격수들 집어넣고 계속 해도 골망
다 피해가는거 보고 정말 보기 짠하드라구여
진실한낙타288
너무 아쉬운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멕시코가 잘했다기 보다는 우리나라가 어이없는 실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뛰어준 우리나라 대표팀 힘을대서 남아공을 이기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게임 입니다.
삐닥한파리23
저도 너무너무 아쉬운 거 같습니다. 경기 내용도 그 하나의 실수로 경기 자체가 패배로 갔다는 것이 더 아쉬움으로 남는 거 같고 그래도 어짜피 진 거 남아공 경기는 잘 이겨서 조2위로 진출했으면 합니다.
내내협력적인스컹크
홈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속에서 한다는 건 절대 쉽지 않을 겁니다. 특히, 멕시코는 고지대라서 그곳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절대 유리한 건 사실이지요. 실수로 골 먹은 건 아쉽지만 나름 선전했다고 봅니다~ 이제 멕시코 만날 일이 없으니 다행입니다.
보도연맹
월드컵 경기 오늘 처음 봤는데 저는 경기하는 줄도 몰랐습니다 그만큼 기대도 안 했고 관심도 별로 없습니다 해외에서 뛰는 사람 몇 명 빼면 저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