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멕시코에 졌징산 잘 하웧다고 생각하시나요

추쿠 1대0으로 져서 기븐이 별 로 이긴 하지만

경기 내용 면에서도 좋았고 아까운 실책으로 한점 을 멕시코에게 주긴 했어도 잘 싸웧다고 생각해요

학교에서 수업 안하고 ㅈ둑구 응원한다고 했는데

우리 학생들 실망 좀 했겠네요

우리 선수들 수고했고 힘내라고 우리 모두 응원하고 있다고 전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너무 안타까운 경기였습니다. 실점 장면에서의 미스와, 조규성의 해더는 너무 아쉬워서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하지만 이런게 스포츠죠. 마지막 남아공전에서 이런 아쉬움들는 날리리라 생각해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경기 내용은 정말 좋았어요.

    멕시코 상대로 점유율도 우리나라가 높았고 주도했던 경기였던 거 같아요.

    실수로 인해 골먹혀서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