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유난히배고픈알파카
추쿠 1대0으로 져서 기븐이 별 로 이긴 하지만
경기 내용 면에서도 좋았고 아까운 실책으로 한점 을 멕시코에게 주긴 했어도 잘 싸웧다고 생각해요
학교에서 수업 안하고 ㅈ둑구 응원한다고 했는데
우리 학생들 실망 좀 했겠네요
우리 선수들 수고했고 힘내라고 우리 모두 응원하고 있다고 전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던한소233
너무 안타까운 경기였습니다. 실점 장면에서의 미스와, 조규성의 해더는 너무 아쉬워서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하지만 이런게 스포츠죠. 마지막 남아공전에서 이런 아쉬움들는 날리리라 생각해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경기 내용은 정말 좋았어요.
멕시코 상대로 점유율도 우리나라가 높았고 주도했던 경기였던 거 같아요.
실수로 인해 골먹혀서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