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가지런한돌고래
가지런한돌고래22.08.01
밥을 자주먹기싫은데 어떤게좋을까여
쌀밥이 너무질리고 라면만먹자니 건강에 안좋고 보통 어떤걸 먹어야 될지 궁금하고 헷갈립니다 건강챙기면서 다른방법아시는분계신지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쌀밥만 먹기보다는 잡곡밥을 이용해봐도 좋을것 같고,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시도해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
난과 커리를 먹거나, 피자, 바게뜨에 프로슈토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