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따라 잠을 너무 많이 자요
요즘따라 잠을 너무 많이 자는 거 같아요
일단 밤에 8시간 정도 자는데요
낮잠 잤다 하면 무조건 두시간씩 지나있어요
알람을 맞추고 자도 계속 끄고 자네요
얼마전까지는 안 이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자도자도 피곤하고 조금만 걸어도 지치네요
고민상담
요즘따라 잠을 너무 많이 자는 거 같아요
일단 밤에 8시간 정도 자는데요
낮잠 잤다 하면 무조건 두시간씩 지나있어요
알람을 맞추고 자도 계속 끄고 자네요
얼마전까지는 안 이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자도자도 피곤하고 조금만 걸어도 지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