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를 두 번째로 많이 침략한 민족은?

우리나라 역사를 돌이켜 보면 일본이 우리나라를 가장 많이 약탈하고 침략했던 민족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두 번째로 우리나라를 약탈하고 침략한 민족은 어디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darac.cokr입니다.


      우라나라를 침략하고 약달한 나라들은 중국과 일본입니다

      제가 알기론 중국이 제일많고 그 다음이 일본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임팩트(?)는 읿본이긴하지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