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2년안에 서울가기
새벽근무중에 배가 너무 고파요 참아야겠죠
밤근무중에 배가
너무 고프면 다들 어떻게 하죠
이미 단백질바 하나 먹었어요
참아야겠죠 집에가서 밥 먹는게 훨씬 낫겠죠 ㅜㅜ 식팀
극복법 꼭 경험한걸로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업무적으로 일을 하다보면 새벽까지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저는 그냥 견과류 또는 요거트 정도 먹습니다.
새벽에 일하고 나서 바로 잠이 들면 배에 엄청 무리가 가거든요
예전에 새벽 2시에 라면 먹고 자본 적이 있습니다.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우선 배가 너무 불쾌해고요. 아침에...
하루 종일 뭔가 찜찜한...
당연히 다이어트에도 최악입니다.
견과류, 요거트 이런거 소화 잘되는 것들로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새벽 근무중 배가 심히 고프다면 익힌 야채, 삶은 계란 , 두유 등의 섭취를 추천드려 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밥을 먹고 바로 주시셔야 되는 사항이라면
오히려 근무중에 간편하게 배를 때울수 있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예를 들면 물이나 음료 등을 마시는것도 방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