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스테비아 토마토 있잖아요? 그 당도를 위해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일일이 하나하나 주사기로 당도를 주입한다는 말이 있던데...ㅡ 사실인가요?

믿기질 않아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일일이 주사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너무 비효율적이라서요. 보통 재배과정에서 스테비아가 들어간 비료같은걸 사용하거나 수확한 토마토를 스테비아가 포함된 액에 담근 후에 인공적인 방법으로 스며들게 만듭니다.

    채택 보상으로 19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